대구에 위치한 ‘㈜가구아마존’의 문정숙 대표가 대구달성경찰서가 주최한 제71주년 경찰의 날 행사에서 ‘의경 어머니회 모범상’을 수상했다.
지난 21일 열린 제71주년 경찰의 날 행사는 대구 지역 경찰들과 의경들의 수고를 격려하고 이들의 노고에 대한 수상, 앞으로 더욱 안전한 지역 치안 유지를 다짐하는 자리였다. ‘의경 어머니회 모범상’은 대구 ㈜가구아마존의 문정숙 대표가 수상했으며, 의경 어머니회는 의경 입대서부터 전역까지 의경 대원을 의경 어머니가 맨투맨 담당하여 활동하고 교류하는 역할을 해왔다.
㈜가구아마존은 2,000여평 규모의 가구 물류창고 및 할인매장으로서 대구는 물론 각종 지역으로 흙침대, 쇼파, 책상, 의자 등 다양한 가구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가구아마존의 문정숙 대표는 지난 2013년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 여성CEO 대상’을 수상한 바도 있다.
한편 최근 대구 ㈜가구아마존은 겨울을 맞아 흙침대 및 돌침대, 쇼파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레임과 디자인, 사이즈, 보료는 모두 고객이 선택 가능하며 대구 시내 전 지역에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구아마존의 관계자는 “흙침대 및 쇼파의 경우 생흙을 사용하여 엠보싱이 들어간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