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이코스는 지난 7일, 서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한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에 ‘자연의 생명력이 깃든 아름다운 피부의 실현’이라는 기치 아래 토탈 브랜드 매장 ‘엘리앙뜨(Hehélianthe)’를 개점했다.
매장은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오프러스(DEOPROCE) 외 에스테로스(ESTHEROCE), 뮤즈베라(MUSE VERA) 세개 브랜드가 입점하였다.
엘리앙뜨에는 여성들의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화장품 라인업을 갖춘 디오프러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테로스, 젊은층을 겨냥한 순수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뮤즈베라의 베스트 제품들과 신제품들이 비치되어 있어 중저가 제품부터 럭셔리 제품까지 한 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토탈 화장품 브랜드 매장으로 발돋움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쇼핑의 메카 동대문에 위치한 롯데 피트인 입점으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찾는 해외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함으로써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라고 입점 소감을 밝혔다.
입점 제품으로는 디오프러스 스네일 갈락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과 스파이더웹 멀티케어 라인, 에스테로스 허브 골드 라인, 뮤즈베라 크림 3종 그리고 헤어 와 바디 제품, 랩테라피 마스크팩 등 200개 이상이다.
한편, 엘리앙뜨는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