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이정민 기자] 엠레드클리닉 차종현 대표원장이 갈더마 사에서 공식으로 인증하는 글로벌 키닥터에 선정됐다.
갈더마코리아 사는 스컬트라 시술에 대한 집도 경험이 많고 이해도가 높은 의료진을 찾아 직접 글로벌 키닥터에 선정하고, 트레이닝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차종현 대표원장은 갈더마 사에서 직접 선정하는 글로벌 키닥터에 선정되어 공신력을 얻었다고 볼 수 있다.
이에 차 원장은 “스컬트라 시술은 체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성분을 피부에 주입해 볼륨감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앞볼, 옆볼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부위에 선택적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최근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피부에 땀을 많이 흘려 피부 탄력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건강한 방식으로 피부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키닥터 선정은 그간 노력해온 성과라고 생각을 하고, 앞으로는 책임감을 가지고 더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엠레드클리닉은 차종현 원장의 글로벌 키닥터 선정 이외에도 갈더마 사가 직접 인증한 전문 시술 병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