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SK텔레콤이 오는 14일까지 일상 속에서 ICT 기술을 활용한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기록해 개인 SNS(사회연결망서비스)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SKT 초행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ICT 기술이 일상에서 우리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순간을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이용하는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월 14일 자정까지 일상 속에서 SK텔레콤의 ICT기술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SKT초행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T맵을 이용해 가족과 여름 휴가를 떠나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SKT초행길’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또 통화, 메시지 등 통신 서비스부터 ‘T맵’, ‘누구’, ‘옥수수’ 등 5G 시대 각광받는 모빌리티, 인공지능, 미디어 영역의 다양한 ICT 기술 서비스 이용 모습을 올리면 된다.
SK텔레콤은 응모 사진과 동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해 1등 수상자는 1년간 통신요금 지원 혜택(연간 최대 114만원)을 받는다. 이밖에 ▲2세대 에어팟(1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등이 제공된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5G 초시대를 맞아 고객들이 ICT 기술을 일상에서 활용하는 모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ICT 기술을 통해 고객의 일상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