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여교사 “어쩐지 아기 갖고 싶더라” 충격, 마블 원작자 스탠리 별세…제니 솔로활동 기대
“2018년 11월 13일 화요일 이슈”
# ‘스타트뉴스’ 논산여교사와 카톡 공개, 불륜인가, 성폭행인가
# 마블 만화의 원작자 스탠리 사망 소식
[이뉴스코리아 박양기 기자] 논산에서 기간제로 일했고 이미 결혼을 한 여성 교사가 고등학교 3학년 남학생과 연애를 했고 성관계를 가졌으며, 그 후 학교를 그만두고 이혼을 했다는 등의 얘기가 퍼져나가고 있다. 해당 교사와 관계를 갖은 학생의 친구 한 명은 이 사실을 알고 교사를 협박해 관계를 요구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으며, 스타트뉴스에서 취재해 밝힌 문자 내용도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문자 내용에는 ‘임신테스트기’, ‘아기를 갖고 싶었다’ 등 학생과 대화라고 상상할 수 없는 내용들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마블 영화의 인기는 히어로 영화 산업을 다시 세웠다고 할 만큼 대단하다. MCU는 10주년을 맞아 현재 첫 번째 대단원 과정의 막을 내릴 어벤져스4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러한 마블의 행보를 지금까지 지켜보고 묵묵히 함께 했던 마블 만화의 원작자 스탠리가 12일 9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흔히 아는 아이언맨, 헐크, 토르, 스파이더맨 등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창조한 인물이며, 마블 코믹스 편집장과 마블 엔터테인먼트 사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영화가 나올 때마다 영화 내 카메오로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줬던 그를 이제는 볼 수 없다는 소식에 많은 영화 팬들이 애도의 뜻을 전하고 있다.
# 슈페르가 브랜드 80% 할인 이벤트
# 유진, “환경 생각하는 제품 만드는 사업하겠다”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가 12일부터 일주일간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혀 많은 이들이 홈페이지를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홍보 소식을 듣고 홈페이지를 찾은 고객들은 홈페이지에 접속을 원활하게 할 수 없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사이트가 갑작스럽게 마비되는 모습을 보였고 수페르가 측에서는 홈페이지 복구작업 중에 있으며 최선을 다해 복구하겠다는 뜻을 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룹 SES 출신 유진이 아이들을 위한 활동을 시작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앞으로 아이들이 살아갈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브랜드를 만들 것을 기자간담회를 통해 밝혔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유진이 만든 브랜드며, ‘익스플레인 라이크 아임 파이브’에서 이름을 가져왔으며, 가장 순수한 것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SK 와이번스 염경엽 감독은 새롭게 부임, 김성갑 코치는 사퇴
# 제니의 솔로 활동 기대
SK 와이번스는 염경엽 단장을 신임 감독으로 선임했다. SK 와이번스의 제7대 감독이 되는 염경엽은 3년의 계약기간 동안 총액 25억원을 받기로 하고 감독 자리에 앉았다. 유이의 아버지로도 많이 알려진 SK와이번스의 코치 김성갑은 당분간 아내와 푹 쉬고 싶다는 입장을 전하며 구단을 떠날 때 아쉬움을 표현했다.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솔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12일 신곡 ‘솔로’를 공개했다. 현재 멜론, 지니, 벅스 등 총 7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에 있다. 뮤직비디오는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