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 8년째 상주하며 실력을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하고 있는 데이지 네일. 꾸준히 기술을 연마하고 트렌드를 공부하며 스타일을 창조해 내는 이들은 우후죽순 생겼다가 사라지는 네일숍과는 다르다. 20년의 경력을 가진 조슬아 대표는 본래 학교와 학원에서 강사로 재직하다 고객을 만나는 숍 운영에 매력을 느껴 데이지 네일을 인수받게 되었다고 한다.
겨울에는 어떤 종류의 네일아트가 유행하는가?
겨울은 컬러의 변화를 주는 것이 강세이며 보통 버건디, 네이비, 골드의 색상이 유행한다. 우리 숍은 고객이 원하는 도안을 가져오면, 데이지 네일만의 스타일로 이를 조합하고 변형하여 시술한다. 네일아트는 한 해의 트렌드에 맞춰 유행이 변하는데 업체에서 디자인과 도안을 인터넷 배포하기 때문에 고객들도 네일아트 유행의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데이지 네일은 어떤 네일 아트숍인가?
네일아트 숍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케어다. 그것이 선행되지 않으면 아름다운 컬러와 디자인도 의미가 없다. 우리는 기초에 충실하기 때문에 정성스럽게 케어를 진행하고 그 시간 동안 고객과 상담을 하여 도안의 방향을 결정한 후 시술한다. 데이지 네일은 디자인을 잘하는 숍이며, 네일리스트의 경력이 오래되고 실력이 뛰어나 섬세하고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 가게는 80%가 단골로 운영이 되는데, 특별히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고객도 우리 직원들의 실력에 만족하여 재방문해 주신다.
화장에 투자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속눈썹 연장이 궁금하다.
속눈썹 연장은 보통 네일숍에서 부수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미용학원에서도 함께 교육하는데, 나는 학원에서 강사로 재직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으로 할 수 있다. 우리 숍은 하나의 속눈썹에 하나의 인조모를 붙이는 방법을 이용하여 눈썹이 덜 상하도록 시술하며, 가늘고 얇은 잔모까지 인조모를 붙여 풍성하고 아름다운 속눈썹을 가질 수 있다. 속눈썹 연장은 마스카라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화장을 하지 않아도 눈매가 커지고 선명해져 많은 여성분들이 찾는다.
속눈썹 연장을 하면 본인의 눈썹이 잘 떨어지는 것으로 안다. 사실인가?
사람의 인체는 보통 털이 나고 빠지기를 반복하는 모발의 주기가 있다. 눈썹도 모발이고 모주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이에 따라 속눈썹이 빠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본인의 모발은 가늘기 때문에 평소에 빠져도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인조모는 두껍고 굵으니 두 가지가 함께 빠진 경우 인조모 때문에 원래의 속눈썹이 뽑힌다는 느낌이 들 수 있다. 또한 연장 시술 후 사후관리가 굉장히 중요한데 눈을 비비고 눈썹을 당긴다면 속눈썹이 상할 수밖에 없다. 연장 시 아예 모발이 상하지 않을 수는 없지만 여성의 경우 생리주기나 호르몬의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조슬아 대표는 “여자의 손은 패션을 완성시킨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한 날에는 데이지와 함께 하세요. 정성을 다하여 관리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항상 고객에게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우울하거나 힘든 날에 여성들은 네일숍에서 관리를 받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디자인 실력으로 단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데이지 네일에서 오늘 기분전환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