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나리치 반포래미안점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2010년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나리치 반포래미안점은 화덕피자, 파스타, 리조또, 와인 및 커피 및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지역 특성상 아파트가 많아 가족단위 외식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아늑한 데이트장소 및 결혼예정인 커플이 모임하기 좋은 장소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루나리치는 기본 레시피가 정해져 있고 더욱 맛을 향상 시키기위해 노력해 왔기에 6년을 운영하는 동안 꾸준히 찾아주는 단골손님들이 많이 늘었어요.
수입재료가 많은 탓에 재료값의 인상으로 인해 맛이 변할 수도 있겠지만 저희는 기본적으로 음식 맛은 반드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또한 본사에 스테이크 종류가 많지만 저희는 한 가지 종류만 제공하고 저희만의 특화된 파스타 및 리조또를 개발해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고속터미널 맛집으로 소문이 나 타 지역에서도 손님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단골 고객들이 많은데요. 그 비결은 뭔가요?
루나리치 체인을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전국에 지점이 몇 개 없었는데요. 반포래미안점을 보고 오픈한 분들도 꽤 있어요. 2010년는 화덕피자가 많이 없던 시기라 피자의 담백함에 빠진 어린고객들이 그 맛을 잊지 못해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 되어도 꾸준히 찾아오고 있어요. 3년전에 이사갔던 단골손님은 올해 다시 이사오셨다면서 가게가 그대로 있어서 너무 좋다고 하시기도하고 또 새로 이사가시는 단골손님은 가기전 들러서 안부까지 전하고 가시기도 해요. 또 청첩장을 돌리기 위해 루나리치에서 식사를 하셨던 분이 결혼 후 배가 불러서 다시 오기도 하세요.
이렇게 계속해서 찾아주시는 고객을 만나면 감사함과 보람을 느껴요.
손님들이 계속 루나리치 반포래미안점을 잊지 않고 찾아주는 이유는 다름 아닌 편안함이라고 생각해요. 보통 요식업은 1~3년 이내에 문을 닫거나 5년을 넘기기 힘들다고 이야기하죠.
6년을 넘기며 지속해서 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한결같은 꾸준함이에요. 항상 이 자리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려 노력하니 인정받는 외식공간으로 자리를 잡은 셈이죠.
향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변함없는 모습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장소와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