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일렉코리아는 전 세계 유일의 무선 충전식 핸드형 안마기인 ‘홈일렉 안마기’를 개발하였다. 제품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출시 전, 호주와 중동으로 수출되었다. 그리고 현재는 미국, 영국, 폴란드, 태국,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여러 나라로 수출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T·가전박람회 ‘2015 베를린국제가전박람회(IFA)’에 삼성전자, LG전자, SK텔레콤 등의 대기업과 함께 참가해 유럽진출로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기자가 뽑은 베를린 IFA 전시회 베스트 제품 100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홈일렉코리아의 ‘홈일렉 무선안마기’는 하루 20~30분씩 사용을 가정했을 때, 1시간 30분 충전으로 1주일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게가 750g으로 가볍고 무선으로 제작되어 집에서 편히 쉬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 안마기는 목, 어깨 등 한정된 부위만 안마를 할 수 있었지만, 홈일렉 무선안마기는 두피, 얼굴, 등, 팔, 다리, 배 등 몸 전체 부위 안마가 가능하다. 이러한 점이 가능한 것은 부위별로 6개의 탈부착 봉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6가지 탈부착 봉 중에, 향균 기능이 있는 실리콘 재질로 제작된 에어쿠션 봉은 관절이나 살이 없는 곳까지 마사지를 할 수 있어 예민한 부분을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헤어 마사지 봉을 장착하면 두피마사지로 피로를 해소해준다.
홈일렉코리아 전철범 대표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홈일렉코리아를 2015년 수출 우수기업으로 선정한 만큼 앞으로도 수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