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시장이 활성화 되며 조금만 관심있게 둘러본다면 주의에서 네일아트숍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네일아트가 보편화되면서 고객들의 수준도 예전과 비교해 높은 수준으로 변화하였다. 예전에 네일아트를 받기 위해 숍에 방문하면 숍에서 준비한 디자인을 보고 컬러를 정하는 일이 부지기수였다면 지금은 방문 전에 미리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숍에 방문하는 일이 흔한 일이 되었다. 씨씨즈 네일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어떤 디자인이든 완벽한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동분서주한 네일숍이다.
정교하고 아기자기한 아트를 잘하는 씨씨즈네일
올해로 9년차인 씨씨즈네일은 캐릭터 네일아트와 정교한 네일아트로 유명한 네일숍이다. 처음 1층에서만 서비스를 받았지만 작년 2층까지 확장 이전하여 운영 중이다. 씨씨즈네일은 젤 네일 전문숍으로 컬러나 케어만 제공하는 시술은 하지 않으며 100%아트위주의 시술을 제공한다. 특별히 캐릭터와 정교한 아트 시술을 주로 하며 스티커를 이용한 아트가 아닌 직접 핸드페인팅한 아트만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타 숍의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테크틱 수강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요즘 셀프 네일을 하는 사람들의 기술력이 매우 높아져서 전문가들이 더욱 실력향상을 위해 준비하고 연구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달인에게 배운 젤네일아트
씨씨즈 네일의 배진영 원장은 2002년도에 젤네일을 배웠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젤네일아트 달인이 나온 방송을 보고 달인에게 달려가 직접 네일을 배웠을 정도로 젤네일에 대한 열정이 가득했던 배진영 원장은 지금도 새로운 아트를 제공하기 위하여 디자인하거나 수많은 자료를 찾아보는데 시간을 할애한다고 말한다.
씨씨즈 네일은 아트위주의 네일을 하기 때문에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다른 숍에 비하여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최소 2~3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 원하는 날에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할 것 같다. 방문하는 고객들의 위생을 위하여 따로 개인 키핑세트를 마련하였으며 비치해두거나 개인이 소지할 수 있도록 해두었다. 개인 키핑세트는 별도로 구입이 가능하며 회원으로 등록하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씨씨즈 네일에서는 네일아트 외에도 물어뜯는 손톱 교정 위주로 많은 시술을 하고 있으며 속눈썹 연장과 왁싱도 함께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