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하고 평범한 머리 윤기 나고 세련되게 ‘변신’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새로운 기분에 빠지는 것 현대 힐링법 가운데 하나다. 이럴 때 부수적으로 따르는 것이 바로 머릿결 손상이다. 컬러나 파마를 원하지만 선뜻 나서지 못하는 것이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이다.
지루하고 평범한 머리스타일이 지겨워 해결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집중해보자. 잦은 스타일 변화와 시술로 손상된 머릿결에 스트레스 지수가 극심하다면 수원시 권선구 오다 헤어를 찾아보자. 특색 없던 스타일을 윤기 나고 세련되게 변화시켜주는 헤어숍이다.
오다 헤어 권선점은 대형마트 내 3층에 위치한다. 장 보다 편안히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들어서면 세련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고 최신곡으로 모던함을 연출한다. 전체적으로 쾌적한 내부를 자랑한다. 젊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숍이다.

오다 헤어는 고객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연구하고 발전해나간다.
오다 헤어는 기존 오래 운영하던 미용실을 인수해 재오픈 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서비스 마인드를 선보이고 싶어서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의 오다 헤어는 블로그와 SNS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

오다 헤어는 세계 각 지역 정보를 분석 연구하고 유행의 흐름을 예상한다. 그에 따른 기술 홍보 자료를 국내 전 지점 디자이너에게 공급한다.
오다 헤어의 ‘Oda’는 무한한 능력을 지니고 손재주가 비상해 마음을 끄는 매력을 지닌 사람이란 뜻의 라틴어다. 요즘 뜨는 브랜드라고 자부한다. 오다 헤어는 고객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연구하고 발전해나간다. 전문 디자이너의 창의적 감각으로 고객이 원하는 헤어 시술을 완벽하게 찾아내 빈틈없이 시술한다. 아울러 세계 각 지역 정보를 분석 연구하고 유행의 흐름을 예상한다. 그에 따른 기술 홍보 자료를 국내 전 지점 디자이너에게 공급한다. 오다 헤어는 독창적 커트 명칭으로 눈길을 끈다. 각 스타일에 ‘윤슬, 보늬, 티나, 예 그리나, 단미’ 등의 고유 우리말을 적용해 전통과 기술의 우수성을 높인다.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중저가로 승부해 경제 흐름에 맞춘다는 자평이다.

오다 헤어는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전체 시술 방안을 고안한다.
근래 트렌드는 어느 한 가지만 특정적으로 좇지 않고 다양하게 시술한다. 또 홈 케어에 관심을 두고 집에서 하는 관리를 많이 한다.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위해서는 이를 습관화 하는 게 중요하다. 대체로 모발은 피부처럼 관심을 기울이지는 않는다. 잘라내고 또 자라면 그만이라는 생각이다. 모근 역시 피부에서 자라나고 전체적 건강관리가 미약하면 모발도 악화된다. 샴푸 시 두피를 만져주거나 간단히 압을 주는 것만도 훌륭한 마사지법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모발도 한두 번 마사지 해주면 안쪽으로 영양분이 흡수된다. 이처럼 간단한 습관이 지속될 때 모발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오다 헤어는 상하반기 정규 교육과 매월 2회 본사 교육, 인턴 교육과 세분화 된 경영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오다헤어는 1:1 상담을 통해 전체 시술 방안을 고안한다. 제품은 한 가지 라인을 두고 사용하는 것이 아닌 라인마다 특정적으로 선호도 높은 제품을 선정한다. 너무 고가인 제품보다는 고객이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고객과의 대화 소통도 중요하지만 숍 내에서의 팀워크와 화합도 그에 못지않다. 긍정적 마인드로 단합하는 모습이 고객에게 고스란히 투영된다. 오다헤어 권선점은 디자이너 교육도 게을리 하지 않는다. 상하반기 정규 교육과 매월 2회 본사 교육, 인턴 교육과 세분화 된 경영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다채롭게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하고 고객 행복을 창출하는 오다헤어 수원권선점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