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이제 주문하자

인테리어는 주어진 공간을 얼마나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느냐가 관건이다. 최근 많은 가정 및 사무실에서 내 생활환경과 맞는 인테리어 열풍이 불고 있다. 같은 평수라도 어떤 구조로 공간을 나누냐에 따라 새로운 공간으로 변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서양적 사고가 생활 환경에 큰 영향을 끼치며 한 공간을 각각의 독립된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이 공간인테리어의 트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하지만 기존 인테리어 업체의 시공은 간편하긴 하지만 적지 않은 금액이 들고, 셀프인테리어로 손을 대다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단점들을 보완하고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새로운 인테리어시공 업체가 있어 화재이다.

지난 8월 26일부터 31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가구박람회에서 큰 화재가 되었던 ‘람파스디자인’의 백상훈 대표는 새롭게 변하는 공간인테리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도입한 인테리어계의 잔뼈가 굵은 디자이너이다.
“그 동안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쌓은 인테리어의 많은 소스들을 우리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하고싶다.”라는 뜻을 밝혔다.

람파스디자인의 특허받은 새로운 공간인테리어의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할 공간을 실측을 한 후 람파스디자인에서 디자인 컨셉을 잡는다. 그 이후 무료로 진행되는 시물레이션 과정을 거쳐 3D의 모습으로 실제 시공이 되었을 때의 모습을 확인한다. 마지막 단계로 결제 후 시공팀의 시공을 받으면 된다.

“처음으로 온라인상으로 인테리어를 소비자들의 행동과 생각을 받아들여 기존 인테리어 형식을 과감히 깨고 소비자가 직접 인테리어 할 공간에 사이즈를 재고 온라인상에 있는 다지인들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게 하여 소비자들이 부담스러워하는 가격 파괴를 시도하고 싶다. 우리의 독특한 인테리어 의뢰 방식을 통해 고객여러분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싶다.” 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