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배움’ 2016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 인강 학원 무료제공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시험준비를 하는 일명 ‘계리직 공시생’들은 채용공고가 언제 발표될까 노심초사다. 이미 지난 9월 1일 우정노사협의회 협정서를 통해 2016년도 계리직 공무원 채용시험이 있을 것이라는 내용을 접했기 때문에 우정사업본부 정식 채용공고가 더 기다려지는 것이다.

최근 2016년 2월 27일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시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10월에 사전공고가 나온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이는 우정사업본부에서 직접 공개된 내용은 아니지만, 계리직 공시생들은 2014년 계리직 시험 때, 2013년 10월에 사전공고, 2월 15일에 필기시험이 있었던 것으로 보아, 꽤 신빙성 있는 소식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시험일정이 다가올수록 계리직 공시생들의 움직임은 분주해지는 가운데, 공시생들 사이에서 무료강의 사이트 ‘더배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수 십만원 가량 호가하는 계리직 인터넷강의를 전 과목, 전 강의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예전에 촬영된 강의를 보여주는 것이 아닌 2016년 대비 최근 촬영된 강의라는 점이 더 파격적이다.

실제로 더배움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해도 나의강의실에서 모든 강의를 아무런 조건없이 무료로 볼 수 있다. 더배움 관계자는 “처음 반신반의 하면서 강의를 보던 수험생들이 지금은 주위에 소개시켜줄 정도로 강의에 대한 만족감과 감동을 느끼고 있다.”라고 전하며, “믿고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내년 있을 계리직 시험에 꼭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런 계획을 실현시키기 위해 더배움에서는 몇 가지 합격전략을 세웠다. 첫째, 최신 출제경향에 맞춘 인강 제공. 둘째, 학습플랜 시스템. 셋째, 무료 오프라인 학원 개강이 그것이다. 특히, 눈여겨 볼 것은 학원을 무료로 개강한다는 부분이다.

더배움은 무료 인터넷강의에 그치지 않고, 더배움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꼭 합격시키기 위해 학원 수업을 개강하기로 했는데, 무료교육취지에 맞게 학원 수업도 무료로 진행한다. 단, 학원 수용인원을 고려해 선착순 100명까지만 모집하고 있다.

학원 수강생 모집 시작한 지 한달도 안되서 엄청난 문의와 신청으로 시험공고가 채 나오기 전에 마감될 수 있으니, 수강신청을 하려면 서둘러야 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