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미 특허까지 취득한 최화순 원장을 만나보았다.
▲ 기미 전문 피부관리숍을 내세우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어릴 적부터 피부가 검고, 기미가 많아 기미를 없애는 화장품을 개발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미용학원을 다닐 무렵 저는 선생님에게 기미를 없애는 화장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더니 어려운 일이니 지금의 위치에 만족을 하는 것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저를 걱정하는 마음으로 해주신 말씀이였지만 저는 그 말을 받아들이지 않고, 반드시 성공해서 기미전문 피부관리숍을 오픈하겠다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CHS피부관리숍과 다른숍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직접 개발한 천연 미백 화장수를 이용한 관리가 CHS피부관리숍의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화장수는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체 공장에서 따로 만들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미뿐만 아니라 여드름 흉터와 피부별 개선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 어느 정도 개선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까
피부재생이 좋은 10대~20대 초반은 10번 정도 관리를 받으면 확실히 기미와 미백에 개선된 점이 눈에 띄게 보였습니다. 차이가 조금 있을 뿐 부작용 없이 점점 나아지는 점을 보였습니다. 피부재생이 느린 사람도 차차 개선된다는 점에서 저희 CHS피부관리숍에 오신다면, 기미 미백에 효과가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30년 동안 공부와 개발 끝에 기미특허를 취득하면서 꿈이 생겼다면, 제가 개발한 화장품을 전 세계 사람들이 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를 위해 뷰티관련 공부를 계속해서 해외진풀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노력해서 해외진출을 성공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