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정재경 기자]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경력개발지원팀은 교내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중앙세미나실에서 씨앤에이와 취업 지원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현미 씨앤에이 대표이사, 김경완 본부장, 하성수 차장 등과 김종국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장, 강민승 항공관광과 학과장, 박경란 호텔조리과 학과장 등을 비롯해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안대학교는 씨앤에이와 단독으로 전국 AK PLAZA 백화점 라운지 및 외식사업부 채용 연계를 위한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필요한 인력 양성을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교수의 현장 연수와 학생의 현장 실습에 협조해 재학생들의 취업 연계를 도모하고, 연구 활동과 지식 정보의 교환 및 위탁 교육을 통해 상호 발전적 산학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김현미 씨앤에이 대표이사는 “각 외식사업부의 지속적인 개발과 교육을 통해 장안대학교가 배출한 인재들과 함께 발전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종국 학생지원처장은 “장안대학교는 재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우수한 교육 과정과 환경을 제공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해 전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산학 협력을 통해 외식 산업 분야와 백화점 서비스 분야 등에서 경쟁력을 갖춘 학생들이 사회로 진출할 발판을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