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5천만원 아나덴 플렉스’ 정기 이벤트의 세 번째 당첨자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약 2000명 이상의 응모자들로 이뤄진 이번 이벤트는 1등 당첨자에게 명품가방을 비롯한 이벤트 2등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20명, 3등 아나덴 셀커버리 세럼 300ml정품 (12만원상당) 30명, 4등 스타벅스 상품권 40명, 5등 아나덴 친환경 고급 요가매트 100명으로 총 당첨자 193명에게 등수 별 상품이 지급된다.
아나덴 분당서현점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응모, 1등 당첨을 통해 명품가방의 행운을 얻은 직장인 봉승미 씨는 가볍게 임했던 이벤트에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을 얻게 돼 기쁜 마음이라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중에 집에 있다가 당첨 전화를 받게 됐다. 응모 당시에 큰 기대를 한 것은 아니어서 잊고 있었는데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응원이 되는 소식이었다”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처음 왁싱을 알게 되고 이후 아나덴 슈가링을 경험했다는 봉 씨는 왁싱 후 청결한 생활은 청결한 생활은 물론, 생리 등으로 인한 여성들의 위생 스트레스 해결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하며 이를 경험할 수 있게 한 분당서현점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함께 전했다.
“회사 동료분이 왁싱을 하고 난 뒤, 청결하고 상쾌한 생활을 할 수 있었다고 말씀해주셔서 왁싱을 접하게 됐다. 사실 여성들의 경우 생리 시기에 위생적인 부분에 있어 고민이 많은데, 슈가링 후 이런 부분에 관해서 많은 도움이 됐다. 생리컵이나 위생패드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게 딱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또한, 분당서현점 원장님과 실장님께서 단순히 털을 제거하는 행위가 아닌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전문적으로 시술해주시고, 자칫 민망할 수 있는(웃음) 상황이지만, 어색하지 않게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
자신의 인생을 왁싱 전·후로 나눌 수 있다고 표현한 봉승미 씨는 제모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함에 만족하고 있다고 전하며, 타인의 눈을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태도도 생겼다고 전했다.
“왁싱을 한 뒤 느낀 시원함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사실 어린 시절 이후로 체모가 없다는 느낌을 느껴 본 적이 없어서 다소 부담이 있던 것 도 사실이지만, 의외로 자유와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았다. 왁싱은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정기 이벤트 참여 SNS 인증 등 해당 이벤트를 통해 관계자 및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한 아나덴 가맹본부는 이를 통해 점주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을 주며 추후 지속적인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과 점주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지점 별 체계적인 방역시스템을 구축하고 소독을 진행하고 있는 아나덴은 9월 광주상무점을 비롯한 지점 오픈에 이어 연휴 이후 합정역점을 비롯한 다수의 지점이 오픈예정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10월 15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부산 벡스코 박람회에 참가, 뷰티 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아나덴의 차별화 된 창업 시스템에 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