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앤미 홈리빙(DAY&ME home living),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라이프 스타일샵 입점

 

데이앤미 홈리빙(DAY&ME home living),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라이프 스타일샵 입점(사진=윤순홍 기자)

[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북유럽 감성의 네추럴베딩 데이앤미 홈리빙(DAY&ME home living)이 6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라이프 스타일샵에 그랜드 오픈했다.

건강과 기능성을 추구하며 천연 자연소재의 스웨덴 린넨, 면워싱, 천연염직 전문브랜드로 핸드크라프트&네추럴베딩, 홈데코 등 유럽풍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베딩 제품과 핀란드 리빙 편집 브랜드인 월드오브트레 의 다양하고 실용적인 홈데코 소품을 선보인다.

또한 핀란드 천연 브랜드 마트리 Matri의 다양한 칼라의 리넨 워싱의 웨딩 홈셋트를 오픈기념상품으로 기획했다

25년 홈패션 경력과 리빙 경영 노하우를 가진 이호만 대표와 리빙 크리에이터 권샐리 대표의 신규 런칭 브랜드로 베딩시장에 북유럽 감성을 기대해본다.

데이앤미 홈리빙은 최상의 퀼리티와 가성비 있는 실용적인 가격대로 아울렛 유통 중심으로 영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스페이스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