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주)엘리오니(대표 임재일)의 마스크형 자동 살균 공기청정기 ‘퓨리마스크’가 2020년 우수 디자인(GOOD DESIGN) WINNER로 선정되었다.
‘굿디자인’은 1985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제도다. 7개 부문에 걸쳐 출품된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총 2차에 걸쳐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엘리오니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우리의 일상이 된 KF94 마스크 등 1회용 마스크의 ‘호흡 불편’ ‘세균 증식으로 인한 호흡기 2차 감염위험’ ‘피부 트러블’ 등의 사용자가 느끼고 경험하는 불편한 점들을 해소한 자동 살균이 되는 웨어러블(착용형) 공기청정기를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수한 기능성에 좋은 평가를 받으며 주목받고 있는 ‘퓨리마스크(PURIMASK)’가 출시와 함께 ‘2020년 우수 디자인(GD, Good Design)’ Winner로 선정되어 기능성에 이어 디자인의 우수성까지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퓨리마스크(PURIMASK)는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형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 가을로 접어들며 독감과 다가올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새로운 제품이다.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는 이때 출시 및 우수디자인 수상기념 30% 할인 이벤트 중이니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퓨리마스크(PURIMAS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