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이정민 기자] 지난 12월 6일, 여의도에 위치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2019 제4차 산업 브랜드 중소벤처기업부상 시상식이 열렸다.
㈜대한미디어그룹 이뉴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유성엽 국회의원, 아시아 청년 연맹, 콜라보 클럽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나가는 각 분야의 리더를 초청해 미래 산업에 대한 주제로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시상식을 진행하며 훈훈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다.
중소벤처기업부상 시상식은 4차 산업 경제의 재도약과 미래 브랜드 경영, 문화, 예술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사회의 각 인사들을 초청해 공로를 표창하고 분야별로 시상을 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명지회 서교원 회장은 문화발전 공헌을 인정받아 문화예술사회공헌 부문 공로패를 받았다.
서교원 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이렇게 큰 공로패를 받게 되서 영광이다.”라며, “저희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명지부는 광명 지역의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공로패를 준 것은 앞으로도 활동에 열심히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명지회는 광명시의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광명 시민 가요제‘, ’독거노인 송년 경로잔치, ‘광명시 색소폰 동호회 콘테스트’, 등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