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서교원 회장 중소벤처기업부 후원 공로패 수상

[이뉴스코리아 이정민 기자] 지난 12월 6일, 여의도에 위치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2019 제4차 산업 브랜드 중소벤처기업부상 시상식이 열렸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서교원 회장이 공로패를 받고 있다. (사진=이뉴스코리아)

㈜대한미디어그룹 이뉴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유성엽 국회의원, 아시아 청년 연맹, 콜라보 클럽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나가는 각 분야의 리더를 초청해 미래 산업에 대한 주제로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시상식을 진행하며 훈훈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다.

중소벤처기업부상 시상식은 4차 산업 경제의 재도약과 미래 브랜드 경영, 문화, 예술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사회의 각 인사들을 초청해 공로를 표창하고 분야별로 시상을 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명지회 서교원 회장은 문화발전 공헌을 인정받아 문화예술사회공헌 부문 공로패를 받았다.

서교원 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이렇게 큰 공로패를 받게 되서 영광이다.”라며, “저희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명지부는 광명 지역의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공로패를 준 것은 앞으로도 활동에 열심히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뉴스코리아 이재복 대표(좌)와 서교원 회장(우)이 공로패 수상 이후 기념 촬영 시간을 가지고 있다. (사진=이뉴스코리아)

한편,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명지회는 광명시의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광명 시민 가요제‘, ’독거노인 송년 경로잔치, ‘광명시 색소폰 동호회 콘테스트’, 등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