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의 전시 ‘패티보이드 사진전’이 전시개막 한 달을 기념해 패티보이드의 본거지 ‘영국’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성수동에서 전시 중인 ‘패티보이드 사진전’을 관람하고, 전시 주인공 패티보이드와 비틀즈, 에릭클랩튼의 고향인 영국을 왕복으로 갈 수 있는 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전 세계 44개국에 182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함께 하는 이벤트이다.
오는 6월 11일까지 총 2주간 진행하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타고 영국 가자! 이벤트는 패티보이드 공식채널 페이스북에 패티보이드 사진전 관람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다.
인증샷은 전시 관람 중인 셀피컷과 총 4개의 해시태그(#패티보이드사진전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타고영국가자 #cathaypacific) 를 포함해 업로드하면 된다. 패티보이드 사진전 관람평을 사진을 통해 가장 잘 표현한 베스트포토가 1등 선별의 기준이 될 예정이다.
영국행 왕복 항공권의 주인공인 1등 당첨자는 6월 16일 발표되며, 2등부터는 신촌 까사빌 레지던스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패티보이드 사진전 이벤트를 통해 영국 히드로, 개트윅, 맨체스터에 취항 중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브랜드 철학인 좋은 여행(Life Well Travelled)의 기회를 선사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해 패티보이드를 배출한 영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8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전시하는 ‘패티보이드 사진전; ROCKIN’ LOVE‘ 전시 관련 및 개막 한 달 기념 이벤트 ‘#캐세이패시픽항공 타고 영국 가자!’ 정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