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에 꽃이 피고 정원이 열린다. 그 안으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공주가 거닐고 선명한 색상과 무늬의 나비가 사뿐히 날아든다. 빛나는 스톤과 은은한 펄, 시나브로 진해지는 그라데이션의 느낌은 우아하고 세련되다. 완벽 서비스와 뛰어난 스킬로 고객을 행복하게 해주는 네일숍 전북 전주시 완산구 진네일을 찾아갔다.
전주 완산구 진네일 김진 원장. 그녀는 15년 네일 아트에 종사한 베테랑이다.
진네일 김진 원장은 기존 미용계통에서 종사하다 15년 전 손끝에서 피어나는 예술 네일 아트에 반해 일을 시작했다. 작은 손톱에 다양한 아트를 표현하는 것이 멋스러웠고 젊은 나이에 창업하기에도 적합한 직종이라 판단했다.
진네일은 네일아트, 페티큐어, 속눈썹 등을 시술한다. 또 바쁜 현대인을 위해 지속력 있고 아트가 비교적 손쉬운 젤 네일을 선보인다. 진네일에서 시행하는 젤은 2~3주 지속력을 가진다. 더불어 진네일은 간단한 아트(데칼)보다 직접 그리는 아트를 선사한다. 진네일 아티스트들은 다양한 아트를 선보이며 시술한다.
진네일은 완벽 서비스와 빼어난 기술력으로 고객을 응대한다.
손톱을 물어뜯거나 무좀, 건조함 등으로 매니큐어가 필요한 환경에 놓이는 경우가 종종 있다. 또 하이힐을 자주 신어 파고드는 발톱이 되고 맨발로 생활하는 습관으로 발뒤꿈치 각질이 생길 수 있다. 이럴 때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진네일은 가격대별로 회원권 적립금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진네일 고객 대다수는 회원 자격으로 관리 받는다.
네일아트는 시술 못지않게 인테리어를 중시한다. 진네일은 이 점에 착안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쉬면서 독립된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공간을 분리해 독특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이다. 고객들은 이러한 분위기를 좋아한다고 소개한다.
김진 원장은 항상 변함없이 찾아주는 고객이 있어 보람을 느낀다. 학생 때 관리 받다 결혼한다고 오는 고객도 있다고 한다.
김진 원장은 항상 변함없이 찾아주는 고객이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술회한다. 함께 일하던 네일리스트들이 없어도 “가끔 생각난다”며 진네일을 찾아주는 고객, 방문 시마다 맛있는 간식을 한아름 들고 오는 고객, 타 지역에 거주하면서도 친정이 전주라며 늘 관리 받으러 오는 고객, 멀리 살아도 2주에 한 번씩 관리 받으러 오는 고객 등이 김진 원장을 행복하게 한다. 또 오랜 경력을 지니다보니 학생 때 관리받다 결혼한다고 오는 고객 등이 김진 원장은 고맙다.
진네일은 아파트 단지와 초등학교 주변에 위치해 대부분 주부 고객이 주를 이룬다. 40~50대 전업 주부와 마음으로 소통하며 보람을 갖는다는 진네일이다.
진네일은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네일리스트들의 밝은 미소를 자랑한다. 고객의 이야기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그들과의 소통을 사랑하는 전주시 완산구 진네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