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활성산소연구재단과 대한아토피환경교육협회가 공동으로 제2차 대국민 홍보 특별세미나 “위협받는 우리집 안전, 건강 무엇으로 지킬것인가”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1차때는 “난치환우(암, 아토피) 및 가족에게 전하는 희망메세지”라는 주제로 G샘병원의 김태식 암연구소소장. 아토피전문 김성원박사, 일본예방의학협회 가와바타고문 등을 강사로 특강을 열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MBC탈렌트회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욱씨가 11년 수사본부 반장역할의 경험을 토대로 “각종 범죄에 내몰리고 있는 범죄를 어떻게하면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지”를 강의하고, 아토피전문 자연치유학 김성원박사의 “700만 아토피인들에게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방법은 어떤것인가”를 강의 한다.
(사)활성산소측정관리연구재단의 조현수 이사장은 만병의 근원이 활성산소라고 밝혀진 현재, ‘활성산소의 관리는 현대인에게 선택이 아니라 필수“의 주제로, 현명하게 활성산소에 대처하는 방안을 강의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범죄로부터 불안해하는 국민들이 조금이나마 안정을 찾을 수 있고, 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에게 삶의 질이 조금이나마 좋아지기를 기대한다고 행사를 주관하는 활성산소연구재단의 조현수이사장은 전했다.
이 행사는 2016년 7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역삼동 소재 삼정호텔 1층 아도니스홀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