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윤순홍 국장] 하이테크정보가 49번째 Hi-Tech Awards를 개최했다.
‘2020을 여는 ICT 송년오찬 겸 The 49th Hi-Tech Awards 시상식’은 국방컨벤션에서 27일 열렸다.
하이테크 정보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하이테크어워드 운영위원회가 주관했고 한국IT전문가협회, 한국정보통신설비학회 등이 후원했다.
행사에는 KCC정보통신, KCC오토, 지앤지커머스, 도매꾹, IAA교육, 제론글로벌, BNK투자증권, 백제홍삼, 원투원소프트가 상품을 협찬했다.
‘The 49th Hi-Tech Awards 大賞’ AI부문은 ㈜두유비 손현곤 대표이사가 수상했고, AR/VR부문은 ㈜레이존 구형근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SW혁신부문은 ㈜알투비솔루션 장석주 대표이사, 금융정보화는 서울외국환중계㈜ 조성환 IT부장, 보안은 ㈜인포시즈 탁정수 대표이사가 받았다.
4차산업혁명의 근간이 되는 빅데이터는 ㈜알에스엔 배성환 대표이사, 블록체인기술은 ㈜블록체인기술연구소 이정륜 대표이사, 블록체인토큰은 ㈜알파돔 이경숙 이사장이 수상했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에듀테크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온라인교육혁신은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조충열 대표이사. 인공지능확산은 LG히다찌㈜ 유성철 공공사업본부장이 받았다.
재난안전은 (재)한국산업관계연구원 부설 재난안전원 김동헌 원장이 수상했고, 클라우드 부문은 인프라닉스㈜ 송영선 대표이사가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