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박태민 기자] 하남 미사 치과 중 유일하게 분과별 협진 진료가 가능한 ‘365플러스치과(대표 원장 유경호)’는 진료 과목과 가격, 상담 등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홈페이지를 다가오는 28일에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모던한 스타일로 깔끔한 UI/UX가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이 반드시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한 점이 눈에 띈다.
치아교정부터 임플란트, 소아치과, 자연치아살리기, 의식하진정요법, 일반진료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면서도 각 전문의 원장이 전문 분야를 전담하여 진료하기 때문에 진료 퀄리티에 대한 자부심이 높다.
365플러스치과는 치주과 전문의 유경호 원장, 교정과 전문의 서희주 원장, 소아치과 전문의 김수연 원장, 통합 치의학 전문의 과정 함영글 원장 총 4인이 협진 하여 원스톱으로 진료를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하남시 최대 규모 치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진료실 전원이 보건복지부에서 인정된 면허를 취득한 치과위생사로 이루어져 있고 특히 소아치과 전담 치과위생사가 지정되어 있어 우수한 소아치과 전문의와 숙련된 치과위생사의 노련한 대처를 기대할 수 있다.
대표원장, 유경호 원장은 “개원 이벤트로 진행한 치아교정, 임플란트, 스켈링 선착순 이벤트를 많은 환자분들이 찾아주셨다. 28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365플러스치과는 조금 느리더라도 진료의 질과 완성도에 집중하여 정확히,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해 깊게 연구하고 공부한 분이 정석으로 치료하는 치과가 되겠다”라며 진료 철학을 밝혔다.
한편 365플러스치과는 토요일, 일요일 주말진료와 화요일과 목요일 야간진료를 진행하여 하남 미사 근방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쉽고 편하게 내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대 규모의 병원급 진료 시스템을 갖춘 치과인 만큼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욱 많은 환자들과 진솔하고 정직한 소통을 나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