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군산에서 유독물질 누출, 강서 pc방 피의자 입장 밝혀
“2018년 11월 21일 수요일 이슈”
# 골프장에서의 성행위 영상 공개
# 당사자로 추측된 증권과 사장 본인 아님 주장, 영상 좌표 원하는 사람도 많아…
[이뉴스코리아 박양기 기자] 골프장에서 한 남녀가 성관계를 하는 영상이 메신저를 통해 전해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21일 오전 네이버, 다음, 네이트 포털에서는 ‘골프장 동영상’이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했다. H 증권사 부사장 골프장 성행위 동영상이라고 전달된 해당 동영상은 동영상에 등장한 남성이 직접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보였다. 한편, 골프장 동영상 속 남성으로 지목된 증권사 전 직원이 법적 대응을 나섰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해당 남성은 허위사실이 유포돼 명예훼손을 당했다고 말하며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경찰은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를 적용할 수 있을 거라고 판단하고 있으며 현재 경로를 추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 사건 내용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해당 영상을 보고 싶어 하는 사람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의 좌표를 찍어달라는 내용의 댓글이나, 영상을 나도 보고 싶다는 의견을 적은 댓글도 심심치 않게 확인할 수 있었다.
# 군산 oci서 공장서 유독물질 사염화규소 누출
# 온라인 입학지원시스템 처음학교로 일반 원아 모집, 접속 지연 사태 이어져
21일 오전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OCI 군산공장에서 사염화규소가 누출됐다는 신고가 접수됐고 소방당국이 바로 출동해 사고를 수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후 시간 때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사고를 보도 등으로 접한 사람들은 사염화규소의 위험성에 대해 검색하고 있는 듯 보인다. 사염화규소는 인체의 유해한 성분이지만, 폭발성은 없는 물질이다.
2019학년도 온라인 유치원 원아모집 ‘처음학교로’에서 21일 오전 일반원아모집을 시작했다. 자녀의 유치원 입학을 원하는 보호자가 시간과 장소 제한 없이 온라인으로 편하게 유치원 관련 정보를 검색하고 신청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이 ‘처음학교로’ 시스템이다. 많은 부모가 해당 시스템을 통해 아이들의 입학신청을 하려 했으나,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접속이 지연되는 상황이 벌어져 불만을 호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 애슐리 1+1 행사, 한 명 가면 한 명은 공짜?
# 강서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 “무시당해서…”
이랜드리테일에서는 창립 38주년을 맞아 애슐리를 포함한 외식전문브랜드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국 30여 개 지점의 애슐리, 수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 매장에서 1+1 이벤트가 실시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한 사람당 한 장의 1+1 이용권을 받게 된다. 하지만 모든 점포에서 이용되는 것은 아닌 만큼 방문하기 전 정확하게 이벤트 실시의 여부에 대해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싶다.
강서 PC방 살인 사건의 피의자인 김성수가 사건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공개됐다. 피해자에게 자리를 치워달라고 했고 그의 표정이 안 좋았으며, 왜 그런 표정을 짓냐고 하니까 왜 시비냐며 반말을 했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경찰을 불러달라고 했는데 본인의 아버지가 경찰이라며 네가 나를 죽이지 않는 이상 너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한 말이 기억에 남았다는 말도 함께 전했다. 경찰은 피의자 김성수에 대해 심신미약을 적용하지 않았고 동생에 대해서는 살인 공범이 아닌 공동폭행 혐의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