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한 송종국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11월 펼쳐지는 할인 행사들 그리고 수능 D-1
“2018년 11월 14일 수요일 이슈”
# 송종국과 박잎선의 이혼, 아이들에게 상처가 되지 않길
#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권매매거래 정지 상황
[이뉴스코리아 박양기 기자] 지난 13일 tvN ‘둥지탈출3’ 프로그램에서 박잎선과 자녀들의 이야기가 방송됐다. “엄마는 엄마가 해줄 수 있는 게 있고 아빠는 아빠가 해줄 수 있는 게 있더라”라는 말로 아빠의 빈자리를 채울 수 없는 힘듦을 얘기하기도 한 박잎선의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워하는 듯 보인다. 방송 이후 송종국에 대한 비난이 있었다. 이혼 후 양육비를 제대로 못 준 것에 대해 아이들에 대한 책임을 져버린 것에 대한 비난 글이 많은 듯하다. 하지만 송종국은 일을 하지 못하는 기간 동안 양육비를 주지 못 했던 것이고 밀린 금액까지 다 줬다고 밝히기도 했다. 둘 사이에 있었던 일에 악플로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아이들이 힘들어하지 않게 아이들에게 응원의 글을 남기는 사회가 되길 기원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권매매거래가 14일 오후 정지됐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은 한국바이오로직스 회계처리기준 위반에 따른 검찰 통보설에 대해 조회 공시를 14일 요구했고 이로 인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거래를 중지하게 됐다. 증권선물위원장은 삼성바이오에피스를 자회사로 분류한 것이 중과실이며 2015년 회계기준 자의석 해석은 고의 회계기준 위반이라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 이니스프리 4일 동안 최대 50% 할인한다
# 젝시믹스 14일 하루 할인 이벤트 실시
11월 셋째 주 수요일 이니스프리와 젝시믹스에서 할인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이니스프리는 올해의 마지막 이벤트라고 밝히며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제품 할인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디용품, 네일용품, 헤어용품 그리고 일부 스킨케어, 메이크업 용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그 외 다른 제품도 많게는 50% 적게는 2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몸매보정 셀라 레깅스 및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는 14일 젝시데이 할인 이벤트를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같은 이벤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밤 9시 30분까지 이벤트가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 2018년 11월 15일, 수능일 그리고 오늘은 예비소집일
15일 즉, 내일은 2018년의 수능일이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밖에 남지 않은 것이다. 내일 수능을 보는 학생들은 예비소집일인 오늘 본인의 자리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수능 응시자는 총 59만 4924명이다. 예비소집 시간은 보통 1시에서 2시쯤이며 수험생들은 수능 당일 학교나 교실, 자리 등을 헷갈리지 않도록 예비소집일에 확실히 이를 숙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 또한, 수험생들은 수험표와 신분증 등 사전에 점검해야 할 사항들을 모두 점검해야 한다. 내일 치러질 수능에서 모두가 만족할 만한 결과를 받을 수 있길 기원한다. [이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