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속의 연예인 김시향과 김혜림 나란히 검색어 순위, 쇼핑몰 할인 쫓는 사람들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이슈”
# 가수 김혜림의 TV 프로그램 출연
# 방송인 김시향의 결혼 소식
[이뉴스코리아 박양기 기자] SBS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1988년 데뷔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던 90년대 가수 김혜림이 등장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해당 프로그램은 김완선의 친분을 통해 출연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아직 없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레이싱모델 출신의 방송인 김시향의 결혼 소식도 전해졌다. 김시향은 지난 6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으며, 현재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나는 펫 시즌3’, ‘스타골든벨’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린 김시향 씨의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를 전하고 있는 듯 보인다.
# 탑텐의 ‘텐텐데이’ 1+1 행사
# 마비되어버린 모코블링, 탑텐의 사이트
탑텐에서는 10월 10일부터 이벤트 ‘텐텐데이’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탑텐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셔츠나 기타 옷 10가지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할 시 1+1으로 옷을 한 벌 더 받을 수 있다. 쇼핑몰 모코블링에서는 최대 4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두 브랜드의 홈페이지는 모두 10일 오후 접속 지연 상태를 보여줬다. 모코블링 측에서는 모바일을 대신해 PC로 접속해달라, 고객센터를 이용한 결제방법도 있다는 등의 메시지를 SNS를 통해 빠르게 전해 이용자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최대한 찾으려는 노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 의경 복무 중 음주운전 차량에 동승한 백성현
# 누적 적자가 434억원? 스킨푸드의 이야기
10일 새벽 자유로에서 차량 한 대가 차로에서 미끄러져 중앙분리대를 받은 사건이 발생했다. 해당 차량을 운전한 이는 혈중 알코올농도 0.08% 면허 정지 수치인 여성 운전자였고 조수석에 탑승하고 있던 사람은 현재 의경으로 복무 중인 배우 백성현 씨인 것으로 전해졌다. 백성현은 음주운전 방조죄와 의무 경찰이면서 음주차량에 함께 동승했다는 이유 등으로 현재 많은 이들에게 질타를 받고 있다.
스킨푸드는 서울회생법원에 기업회생절차 즉, 법정관리를 신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총 14곳의 협력업체에 줘야 할 20억원대 대금과 29억원대 채무를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를 해결하지 못해 결국 기업회생 절차를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현재 스킨푸드는 자본 55억 5770만원, 누적 부채 434억인 것으로 알려졌고 2013년 이후 지속적으로 적자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
# 낸시랭 남편 왕진진, 자살 시도
# PD수첩에서 전한 명성교회 세습 논란
낸시랭의 남편 왕진진은 최근 낸시랭과 부부싸움 중 문을 부순 것에 대해 불구속 입건됐고 낸시랭은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추후 전해 해당 사건이 마무리된 바 있다. 그런데 10월 10일 왕진진은 자택의 욕실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그를 발견한 지인은 자살시도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는 내용을 언론에 전하기도 했다. 해당 사건이 발생한 당시 낸시랭은 현장에 없었다고 전해졌다.
지난밤 PD수첩에서는 명성교회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MBC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PD수첩에서는 지난 9일 밤 명성교회 세습 논란과 그들의 재산, 비자금 등에 대해 다뤘으며, 교회를 찾아가 신도들과 충돌하는 장면 등을 보여주기도 했다. 해당 화의 시청률은 6.5%였으며 순가 최고 시청률은 7.6%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