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쉬어도 어깨는 무겁고 다크서클은 가시지 않는다. 많은 여성들이 부종과 칙칙한 피부, 팬더 같은 눈가 다크서클 때문에 고민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내 몸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내기란 쉽지 않다. 대구 수성구 신매동에 위치한 메리케어 스킨n바디 김은정 대표는 현대병이라고 할 수 있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잡는 것이 아름다움의 기본이 된다고 말한다.
메리케어 스킨n바디만이 가지는 안티 스트레스 비결을 듣고 싶다.
– 우리 샵은 힐링 공간, 지쳐있는 몸이 개선되어 갈 수 있는 쉼터가 되고자 한다. 가장 중용한 것이 굳어있는 몸을 릴렉스시켜 혈액순환을 돕는 일이다. 혈액순환이 잘되어야만 피부 톤이 개선될 수 있다. 우리는 주로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많이 한다. 향기를 통해 몸을 릴렉싱하고, 머리도 맑아 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인테리어 역시 치유의 목적으로 신경을 썼다. 관리 받는 동안 최대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침구에도 많은 신경을 쓴다. 피톤 치드가 나오는 스웨덴산 편백나무를 들여와 전신이 쉴 수 있도록 신경을 쓴다.
이곳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
– 피부와 바디에 관한 고민은 20대 이전부터도 시작된다. 그러다 3,40 대에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이 탄력과 주름이다. 우리 샵의 가장 인기 프로그램은 황금 테라피와 눈가 집중 관리이다.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이라고 하면 동안 얼굴과 매끈한 얼굴 라인을 들 수 있다. 동안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주름 없는 눈가와 화사한 피부다. 우리는 골드 케이버 테파피를 통해 피부 미백과 탄력, 순환을 개선시키고 있다. 또 머슬테라피, 스웨디식 마사지를 통해 라인을 아름답게 만든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제품에도 많은 신경을 쓴다고 들었다.
– 요즘에는 화장품이나 두피 관리 제품에 파라벤이 들어가는 것이 문제가 된다. 하지만 우리는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주로 사용하고 천연 제품을 주로 사용한다. 바디와 얼굴을 관리받을 때 두피를 병행해서 관리해 드리는 데 그때도 천연 제품을 사용해서 두피를 진정시키고 약해진 모근을 강화할 수 있는 제품들을 사용한다. 두피와 얼굴, 몸은 모두 이어져 있는 피부이기 때문에 두피에 문제가 생기면 얼굴의 피부가 붉게 올라오는 경우가 있다. 때문에 모두 천연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
메리케어 스킨n바디에서 고객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
– 토탈 뷰티샵을 준비중이다. 요즘 고객분들은 모두 바쁘시다. 바쁜 중에 짬을 내어 이곳을 방문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 오셔서 피부, 바디 관리뿐만 아니라 네일 케어나 속눈썹 시술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는 토탈샵을 준비 중에 있다. 새로운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의 고객분들이 계속해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지속적인 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더 나은 제품과 프로그램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