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가 중요한 시대가 된 요즘. 과거에는 방송인, 연예인들에게만 국한되던 프로필 사진 촬영이 일반인들의 가장 아름다운 시절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단순한 증명사진이 아닌 취업 면접 등의 사유로 깔끔한 자신의 모습을 기록하고자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때도 늘어나고 있다.
각종 SNS에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하며 스스로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것이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자리 잡은 요즘. 세련된 프로필 사진 촬영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많은 스튜디오가 생겨났다.
비비드 스튜디오는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로 연예인, 강사, 강남 성형외과 광고 촬영을 비롯하여 일반인을 촬영하고 있다. 촬영팀, 촬영 어시던트 팀, 리터칭 팀, 헤어메이크업팀, 의상스타일리스트팀 각각 따로 두어 운영한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손님들이 만족할만한 사진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해서 꼼꼼히 촬영하는 편이다. 음식점은 음식이 맛있어야 하듯 스튜디오는 사진이 잘 나와야 한다. 그래서 좋은 사진이 나올 때까지 나눠서 촬영하는 편이다.
▲ 요즘 시대에는 ‘도전’이라는 키워드가 꿈을 꾸는 청년들에게 많은 동기부여를 주고 있다. 비비드 스튜디오가 탄생하는 데에도 대표님의 도전의식이 있었기에 이만큼의 성과를 낸 것이 아닐까. 꿈을 꾸고 직업을 갖고자 하는 요즘 취업준비생, 청년들에게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조언한다면?
도전이 없다면 아무것도 이루기 힘들다고 생각한다. 도전 초반에 한 번에 결과물이 나오는 것은 없다. 목적지를 정하고 조금씩 나아간다면 하나의 행동이 다음에는 큰 효과로 나타날 것이다.
도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한계를 두지 않는 것이다. ‘무한도전’이 처음 시작했을 때 무모한 도전이라고 여겼지만, 지금은 한국의 대표 예능으로 자리 잡지 않았나.
본인의 한계치에 대한 것을 너무 낮게 설정하면 잘될 일도 안 될 것으로 생각한다. 한계를 정하면 국한되기 마련이다. 한계를 정하지 않고 제일 큰 목적지만을 설정한 후 한 단계씩 정진해 나가면 자신이 원하던 목표에 다가가게 될 것이다.
▲ 스튜디오를 통해 신은규 대표님이 그리고자 하는 꿈과 가치는 무엇입니까?
스튜디오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이 소개를 통해 오시는 분들이다. 스튜디오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것은 방문하는 분들에게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아름다운 순간을 남길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이다.
저희 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의 색깔, 개성을 가장 최적화로 뽑을 수 있도록 역할모델을 충실히 갖춰나가는 것이 저희가 그리고자 하는 가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