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나를 빛나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개인마다 차이가 나는 생김새와 피부에 적합한 메이크업과 관리는 본래의 얼굴을 더욱 매끈하게 만든다.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도보 2분 거리 서울시 광진구 미메이크업 박미희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미메이크업은 세련되고 쾌적한 내부가 인상적이다. 별도의 피부관리실을 구비했으며 아담하고 쾌적한 내부가 방문객의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박미희 대표의 친절함까지 더해 마치 친구집에 놀러온 듯 즐거운 기분이 든다는 평이다.
박미희 대표는 파트타임으로 우연히 메이크업을 접하게 됐고 프리랜서 활동에 이어 숍을 차리게 됐다.
미메이크업은 고객의 이목구비에 어우러지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지향한다. 박미희 대표는 파트타임으로 우연히 메이크업을 접하게 됐고 일의 매력에 빠져 직업을 전향했다. 프리랜서 활동에 이어 숍을 차리게 됐다.
미메이크업은 4년 전 오픈했으며 박 대표의 모친이 운영하는 피부 관리는 올해 문을 열었다. 메이크업, 헤어와 업스타일, 피부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네일숍 오픈도 준비 중이다. 피부 관리와 더불어 세미 경락도 진행한다. 기본 관리와 수분 및 영양 관리, 미백, 여드름부터 얼굴, 복부, 하체, 전신 관리 등 매뉴얼도 다양하다. 속눈썹 연장과 왁싱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미메이크업 피부관리는 기본 관리와 수분 및 영양 관리, 미백, 여드름부터 얼굴, 복부, 하체, 전신 관리 등 매뉴얼도 다양하다. 속눈썹 연장과 왁싱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미메이크업을 찾는 고객들은 졸업식을 맞은 10대부터 결혼식 돌잔치 등의 혼주까지 다채롭다. 20대는 면접, 30대는 결혼식 행사 고객이 주다. 남성 고객은 보디빌더 대회 출전 전이나 프로필 사진 촬영 전 메이크업을 받으러 온다. 중요 면접이나 피지, 모공관리 등 청정 관리를 위해서도 찾는다.
미메이크업은 브랜드 제품이나 백화점 입고 제품을 선호하며 피부 관리에 사용되는 제품은 친자연적이고 자극이 없는 것으로 신중하게 선택한다. 항상 좋은 제품을 택하려 노력한다는 그녀다. 제품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박 대표는 역설한다.
미메이크업은 다가오는 가을철 날씨 변화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해주고 림프를 풀어 피부를 밝고 윤기 있게 한다.
미메이크업은 다가오는 가을철 날씨 변화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해주고 림프를 풀어 피부를 밝고 윤기 있게 한다. 근래 간소화 되는 웨딩으로 셀프 웨딩메이크업이 느는 추세다. 메이크업과 헤어도 간략하게 하는 이들이 많아 야외촬영 콘셉트 스타일링도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다. 박미희 대표는 고객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직접 메이크업을 진행하니 정성이 배가된다고 설명한다.
미메이크업 박미희 대표(우측)과 모친. 모친의 노후를 위해 숍을 함께 운영한다고 박 대표는 말했다.
미메이크업에서 졸업식 메이크업을 받은 어느 고객은 문자 메시지와 사진으로 감사를 표해 박 대표를 감동시켰다. 앞에서 표내지 않으면서도 좋은 소문을 확산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후문이다. 그들은 개인 블로그 작성 등을 통해 자발적으로 미메이크업을 알린다. 미메이크업은 블로그와 홈페이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시 100% 예약제임을 유념하자. 아울러 박 대표는 수정메이크업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중간 중간 부지런히 해줘야 아침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숍을 방문하는 고객은 망설이지 말고 원하는 바를 어필하기를 박 대표는 권한다. 진심을 다한 서비스로 꾸준한 활동을 약속하는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미메이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