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에는 두꺼운 화장을 하는 것도 긴 머리스타일을 유지하는 것도 쉬운일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풍성한 속눈썹과 반짝이는 네일아트에 주목하는 여성들이 많다. 네일과 속눈썹 연장에 많은 관심이 몰리다보니 두 가지를 한 곳에서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미미시스터즈도 네일아트와 속눈썹 연장을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전문화된 뷰티숍이다.
올해 5월에 오픈하여 위브단지 내에 위치한 미미시스터즈는 양정인 원장과 황진주 원장이 함께 운영중인 뷰티숍이다. 단지 내에 꼼꼼함과 손재주로 소문난 양정인, 황진주 원장은 서로 시누이와 올케사이로 양정인 원장은 네일아트를 황진주 원장은 속눈썹을 맡아 운영하고 있다.
미미시스터즈는 주로 젊은 연령대의 고객이 많이 방문하며 아기자기한 네일아트와 모근을 보호하면서 속눈썹을 붙이는 시술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미미시스터즈의 양정인 원장은 어릴 적부터 네일아트에 관심을 두어 회사를 다니던 중 네일아트를 전문적으로 배우게 되었고 지금 이일을 하게 될 줄은 몰랐다고 말한다. 네일 시술을 받기 위해 미미시스터즈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아트를 원하는 고객이 많이 방문한다. 아트위주다보니 사진을 가져오는 경우가 많은데 시중의 웬만한 재료가 다 준비되어 원하는 디자인의 아트를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재료가 없을 때에는 미리 사진을 받아 미리 재료를 구한 후 고객에게 시술할 수 있도록 해드린다.
미미시스터즈는 속눈썹 룸을 따로 두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술받을 수 있다. 황진주 원장은 시술 전 상담을 통해 속눈썹을 미리 진단하고 유지 관리하며 시술받을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준다. 시술 시 원투원기법을 사용해 모근을 보호하면서 한올한올 눈썹을 붙여 속눈썹이 상하지 않게 시술하고 있다. 무엇보다 3D기법으로 고객의 눈 모양에 맞게 속눈썹을 디자인해 시술해 드리는데 고객들 사이에서 반응이 매우 좋다고 한다.
미미시스터즈에서는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인증받은 글루를 사용하며 아이패치를 붙이고 시술하며 추가금액 없이 콜라겐 팩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네일시술 시 질 좋은 베이스로 손톱을 보호하며 위생을 위해 무좀이 있는 고객은 개인물품으로 시술받을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그 밖에도 미미시스터즈에서는 바디제품과 직접 만든 캔들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