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초가을 주말에 국내 전원주택의 명가인 더존하우징에서 선보이는 최신 트렌드의 주택모델을 만나보자
각종 건축박람회에서 국내 최초로 주택모델을 가지고 참가해 지금은 건축박람회의 전형적인 전시형태로 자리 잡도록 업계를 선도해온 전원주택 설계 시공전문회사인 더존하우징에서 그동안 수도권의 고객들에게만 선보이던 모델하우스를 지방고객들에게도 견학의 기회를 주고자 대구 금호동단지에 견본주택을 선보인다.
금년에 지방에서 선보이는 세번째 오픈하우스행사이다. 최근엔 대한민국의 모든 아파트 거주민들의 꿈이 ‘단독주택에서 생활하는 것’이라는 말이 있다. 중년이상의 세대 층에서는 어릴 적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하는 꿈이 되기도 하고, 신혼이나 젊은 세대들에게는 도심아파트의 전세금 정도의 비용으로 아담한 마당과 함께 내 집을 가지게 되면서 자유로운 친환경생활을 만끽하는 꿈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구 금호동단지 주택의 특징은 최근 건축주들에게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모던스타일로 날로 다양해지는 건축주들의 요구에 가장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주택으로 큰 인기가 예감되며 특히 주어진 공간을 적절하게 활용하기 위한 더존하우징만의 아이디어들이 접목돼 있다.
대지의 지형에 따른 주택 디자인은 전문가의 의견이 필요하고 각 공간의 기능별로 효율적인 배치는 도심생활이나 전원생활에서 매우 중요하다. 이 주택에서는 각 공간들을 제한된 면적으로 적절히 배치하는 것은 물론 효율적인 동선과 함께 아늑한 느낌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주택건축을 계획 중이신 예비건축주나 주택관련 상담을 원하시는 모든 고객들은 국내 제일의 주택회사 모델 디자인을 직접 접하면서 설계 및 시공과 관련된 전문 상담도 무료로 받아볼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더존하우징은 오픈하우스를 매년 수차례 진행 중에 있으며 업계 최초로 전원주택투어도 매년 꾸준하게 진행해 십 수 년간 많은 고객 사랑을 받고 있는 업계 최고업체이다. 또한 건축박람회외에도 상설 주택 전시장을 연중무휴로 운영하면서 많은 건축주들에게 직접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고객만족서비스를 극대화하고 있다.